온라인에서 직면한 3가지 위험은 무엇입니까?

온라인에서 직면한 3가지 위험은 무엇입니까?

우리 모두가 알다시피, 인터넷은 강력한 도구입니다. 그것은 우리를 전세계의 사람들과 연결시켜줄 수 있고, 우리가 새로운 것들을 배우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. 하지만 다른 강력한 것들과 마찬가지로, 그것과 관련된 위험이 있습니다.
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가장 일반적인 온라인 위험 중 세 가지와 이러한 위험을 완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사이버 범죄에서 데이터 침해에 이르기까지 온라인에서 안전하게 지내려면 다음과 같은 위험을 알아야 합니다.

온라인으로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

인터넷을 사용할 때 직면하는 많은 위험이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.

1. 신분 도용입니다.
2. 사이버 폭력입니다.
3. 저작권 침해입니다.

온라인에서 개인 정보를 보호하려면 위험을 인식하고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다음은 여러분을 안전하게 지키는 몇 가지 팁입니다.

1. 강력한 비밀번호를 사용하고 인터넷에서 쉽게 추측되거나 발견되지 않도록 하십시오.
2. 온라인 상태에서는 항상 개인 브라우저를 사용하고, 이름이나 주소와 같은 개인 정보를 모르는 사람과 공유하지 마십시오.
3. 최신 보안 패치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컴퓨터와 장치를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.

사이버 보안에 관한 한 마디

온라인에서 직면하는 주요 위험은 신원 도용, 컴퓨터 바이러스 및 온라인 스캠의 세 가지입니다.

1. 신분 도용: 예를 들어 은행 또는 신용 카드 계정에 로그온하면 사용자 이름과 암호가 암호화되지 않은 형태로 인터넷을 통해 전송됩니다. 즉, 다른 사용자가 사용자의 계정에 로그온하는 것만으로 이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. 꽁머니 그래프 여러 계정에 동일한 암호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위험합니다.

2. 컴퓨터 바이러스: 전자 메일이나 첨부 파일에 첨부하거나 웹 사이트에서 파일을 열 때 자동으로 다운로드하여 컴퓨터나 파일을 손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. 바이러스 방지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Microsoft 및 기타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의 최신 보안 업데이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.

3. 온라인 스캠입니다. 이러한 메시지는 개인 정보, 돈 또는 기타 중요한 항목을 훔치려는 가짜 메시지 또는 웹 사이트입니다. 잘 모르는 사람들이 보낸 초대받지 않은 전자 메일이나 메시지의 링크를 클릭할 때 특히 주의하십시오.

3대 사이버 위험 요소

1. 사회 공학: 공격 대상자가 링크를 클릭하도록 유인하거나 실제로 악의적인 첨부 파일을 열도록 하여 사이버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

2. 장치 취약성: 랩톱에서 스마트폰에 이르기까지 장치가 제대로 보호되지 않으면 해킹에 취약합니다.

3. 데이터 침해: 개인 데이터가 손상되면 사이버 범죄자가 개인 정보를 도용하거나 금융 정보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결론

1. 신분 도용입니다.
2. 사이버 폭력입니다.
3. 온라인 사기입니다.